Home > 회사소개 > CEO MESSAGE

CEO MESSAGE

저희 (주)제이비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 (주)제이비씨는 1987년 8월 5일 설립이래 오랜 현장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전으로부터 도서발전분야, 배전기술분야, 검침용역분야업무를 수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발전분야의 경우 울릉도를 비롯한 65개 도서의 자가 발전시설을 운영하여 약 32,000호에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아울러 지방자치단체가 직접 관리하는 62개 낙도의 발전시설에 대해서도 주민들이 전기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배전분야는 전국적으로 연계되어있는 배전선로 보호기기에 대한 점검 및 수리, 전력량계 순회시험, 가공지중선로순시, 안전장구시험 등 제반 배전기술관련 업무를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침사업은 2006년 제안경쟁입찰로 전환 후 현재 27개 사업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점유율을 높혀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 전문성과 사업역량을 배가하여 송변전기술분야, 부동산임대분야 등에서도 기업의 성장동력을 찾고자 합니다.

저희 임직원들은 우선 현재 수행중인 역무를 정성껏 관리함으로써 발주자에게는 큰 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에게는 성공적인 전력문화 생활을 영위토록 하는 한편 전력인의 구심점인 전우회에는 그 설립목적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자립기반을 공고히 하는데 최대의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

이러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대내외 환경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경영관리체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수익성 위주의 질적 경영을 강화하여 기업의 발전 잠재력을 한차원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